고객센터

뒤로가기

이용안내 FAQ

+ MORE
  • [ ] Q 제품을 환불 받을 경우 구매시 사용한 기존 적립금은 다시 환불 받을 수 있나요?

    A 로그인후에 마이페이지에서 적립금 금액 확인 하실수 있습니다.
       사용하신 적립금은 자동 소멸 됩니다.

  • [ ] Q 상품을 구매 했는데 적립금이 들어 오지 않았어요.

    A 로그인후에 마이페이지에서 적립금 금액 확인 하실수 있습니다.
       일부 상품은 적립금이 적립되지 않을 수 있으므로 상세 페이지를 다시 확인 부탁 드립니다.

  • [ ] Q 교환, 환불(반품)의 경우 배송비 및 배송 방법에 대해 알고 싶어요.

    A 예정 없이 보내 주실경우 교환을 원하시는 상품이 품절될 수 있습니다.
       보내실 때는 받으신 상태와 동일하게 포장해주시고 7일 이내에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간혹 돈이 배송중에 상자 밖으로 돈이 빠질수 있사오니 봉투안에 넣어 배송 부탁드립니다.)
       상품 받으신 상태와 동일하게 상품에 손상이 없도록 보내주셔야하며 손상되었을시 교환 및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상품을 보내시기 전에 트렌잇 고객센터 070-7711-5477로 연락 주시면 친절하게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 [ ] Q 주문 취소시에 환불은 어떻게 받나요?

    A 주문 취소시에 환불 방법

       [카드로 결제했을 경우]

       1 바로 카드결제취소 요청을 해드립니다.
       (카드취소요청을 하기 때문에 카드사가 환불을 해주는 기간은 2~3일정도 소요됩니다.)

       [무통장으로 결제했을 경우]

       1 오후 5~6시에 고객님의 계좌로 입금해드립니다.
       (일괄적으로 하루에 한번 오후 5시~6시 사이에 처리되고 있습니다.
       환불 후 문자메세지를 전송해 드립니다.)

  • [ ] Q 주문한 상품이 배송중일때 취소가 가능한가요?

    A 배송중일때는 취소가 불가능합니다
       제품을 수령후 고객센터(070-7711-5476) 및 1:1게시판을 이용해 주시면 됩니다.
       이때 발생하는 배송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상품 취소는 상품이 발송되기 전에만 가능하며 발송이 완료된 후 취소는 절대 불가능 합니다.

  • [ ] Q 주문한 상품 금액을 초과 입금 했는데 잔액은 어떻게 환불 받나요?

    A 입금액보다 초과하여 입금하신 금액은 자동 환불 되지 않사오니, 필히 문의게시판에 글을 올려주시거나 고객센터 (070-7711-5476) 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 [ ] Q 주문후 신용카드 할부 개월수 변경이 가능한가요?

    A 할부 개월 수 변경을 하시려면 주문 및 결제를 취소하신후에 다시 주문하셔야 합니다.

  • [ ] Q 할부 결제가 가능한지요?

    A 기본적으로 5만원이상 카드결제하실 경우 가능합니다.
       무이자 할부는 상품 설명에 '무이자 할부'라고 표시되어 있는 상품에 대해서만 가능하며,적용되는 무이자 할부 개월수는 상품마다 명시되어 있습니다.

  • [ ] Q 이미 주문을 했는데 결제 방법을 바꾸고 싶어요!

    A 입금을 하셨을 경우에는 마이페이지에서 주문배송 조회시 "상품 준비 중"일 경우는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 [ ] Q 신용카드 사용시 자주 발생되는 오류에 대해 알고 싶어요.

    A 신용카드오류 횟수 초과: 비밀번호 입력 시에 3회 이상 틀린 경우로 카드사로 방문하여 처리하셔야 합니다.
       유효기간 오류: 카드 유효기간을 잘못 입력한 경우로 대부분의 신용카드가 월/년으로 표기되어 있는데, 반대로 입력하여 오류가 발생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해당 카드사 전화요망: 카드사로 직접 확인하여 처리하셔야 하는 내용입니다.

  • [ ] Q 여러게 상품을 구입할때는 어떻게 하죠?

    A 여러개의 상품을 구입 하실때에는 [장바구니]를 이용해서 구매하시면 배송비의 절감 해택이 있습니다.

  • [ ] Q 비회원으로 주문이 가능한가요?

    A 비회원으로 주문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트렌잇에 다양한 혜택을 받으실수 없으십니다.

  • [ ] Q 주문내역을 확인하고 싶어요.

    A 주문내역을 확인하시고자 할때 로그인 후 상단에 있는 [마이페이지]를 통해 주문 및 배송 조회를 할 수 있습니다.

  • [ ] Q 전화주문이 가능한가요?

    A 전화주문은 결제정보의 어려움으로 불가능합니다.

  • [ ] Q A/S 가능한가요?

    A 저희 트렌잇에서는 기본 무상1년 A/S 제도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단 구매후 7일이 경과한 제품, 고객 부주의에의한 A/S 건에 대해선 고객님께서 왕복택배비 5,000원을 부담해주셔야 합니다.
       앞으로 더욱 노력하는 사이트가 되겠으며 A/S에 대한 내용를 충분히 염두하신후 물품을 구입해주시기 바랍니다.

  • [ ] Q 환불할 경우 주의사항이 있나요?

    A [환불이 가능한 경우]

       1 상품 수령 후 날짜로부터 7일 이내 고객센터 환불접수 시 처리가능합니다.
       2 주문하신 상품과 인도받으신 상품이 다를 경우 ( 오배송 - 제이스틱에서 배송비를 부담 )
       3 받으신 상품의 이상이 있을 경우 ( 상품불량 - 제이스틱에서 배송비를 부담 )

       [환불이 불가능한 경우]

       1 상품 수령 후 날짜로부터 7일 이상 경과된 경우
       2 고객님의 부주의로 상품이나 사은품 등이 훼손 됐을 경우
       3 상품을 사용하였을 경우
       4 제품 박스가 훼손되어 상품 가치가 현저히 감소된 경우
       ※ 상품 및 상품 부속품의 훼손, 낙서 박스테이핑 등 어떠한 이유를 불문하고
       (오배송 및 상품불량의 경우 포함) 무조건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이점 꼭 주의해주세요!!

  • [ ] Q 환불시 어떤 택배사를 이용해야 하나요?

    A 환불할 경우 택배사는 꼭! [대한통운 택배]를 이용하셔야 합니다.
       대한통운택배를 이용하여 보내 주시면 정확한 금액인 왕복 5,000원이 적용되오나 타 택배이용시 배송비가 더 부과될 우려가 있습니다.

  • [ ] Q 무통장으로 결제 했을 경우 환불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A 트렌잇은 모든 상품에 대한 환불처리가 일괄적으로 처리되고 있습니다.
       상품의 환불처리는 오후 16시~17시 사이에 처리되며,환불이 완료된 후 고객님께 문자메세지를 전송해 드리고 있습니다.
       만약, 16시~17시 사이 환불을 받지 못하셨거나 문자메세지를 받지 못하신 경우에는 트렌잇 문의게시판 이나 고객센터 070-7711-5476 로 전화주시면 신속하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 [ ] Q 카드결제로 결제했을 경우 환불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A 고객님으로부터 반송받은 상품을 수령한 당일 오후에 카드사로 "카드취소요청"이 들어갑니다."카드취소요청"은 고객님께서 결제하신 카드사로 "취소처리요청"이
       되는 것 이기 때문에 "취소처리요청"이 들어간 당일은 환급받으실 수 없습니다. 카드사취소처리 기간은 2~3일정도 소요되며 주말이나 공휴일이 포함된 경우
       3~5일정도 소요 될 수 있습니다.
       (현금카드/직불카드도 위의 기간이 지난 후 환급받으실 수 있습니다.)
       위의 기간이 지나도 환급이 되지 않았을 경우 트렌잇 고객센터 070-7711-5476 로 전화주시면 신속하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 [ ] Q 무통장 입금이 가능한 은행을 알고 싶어요

    A 저희 트렌잇에서 입금가능한 은행은 기업은행입니다.
       기업은행 284-022408-04-029 예금주) 제이컴정보통신

뉴스/이벤트

+ MORE

상품 사용후기

+ MORE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